본문

길(吉)


바나나를 가지는 꿈 ▶아들을 낳을 꿈

기혼여성이라면 아들을 얻게 될 꿈이니 본인의 상태를 잘 확인해보세요. 재물, 선물, 명예, 계약, 상장 등을 암시하는 길몽이에요.


배를 따는 꿈 ▶대범한 아들을 낳는 꿈

아들을 낳게 되는 태몽이에요. 배를 많이 땄다면 장차 부자가 된다는 의미가 있어요.


과일을 통째로 삼키는 꿈 ▶ 출세하게 되는 꿈

명성을 떨치며 지위가 높아져요. 권력과 부귀영화를 얻는 길몽이에요.


잘 익은 복숭아를 얻는 꿈 ▶이성교제가 순조로운 꿈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잘 풀리고, 헤어졌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향상되며, 딸아이를 낳을 태몽이기도 해요.


사과를 선물 받는 꿈 ▶선물을 받게 되는 꿈

주위 사람으로부터 정성어린 선물을 받게 되며, 재물과 먹을 것이 들어와요. 딸을 낳을 태몽이기도 해요.


포도 한 송이를 들고 귀가하거나 잘 익은 포도를 먹는 꿈 ▶ 사업이나 주식 투자에 성과가 있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주식 투자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생활이 안정되고 많은 재물을 얻어요.


포도주를 담그는 꿈 ▶미래에 대해 대비하는 꿈

미래를 위해 재물이나 먹거리 등을 비축하게 돼요. 금융기관에 저축을 하고 사업계획을 세우며, 기술과 정보, 인맥을 쌓게 됩니다.


수박에 관한 꿈 ▶새 상품을 개발하고 호평을 받는 꿈

본인의 업무성과나 작품이 좋은 평가를 받아요.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을 확보할 수 있어요. 재물, 선물, 먹거리, 잔치 등을 암시합니다.


주렁주렁 열린 배를 보는 꿈 ▶ 매사가 잘 풀리는 꿈

온종일 일이 잘되어 마음이 후련해집니다. 독점사업으로 국내외 시장을 휩쓸어 떼돈을 벌 수 있어요.


과일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성과와 재물을 얻는 꿈

주렁주렁 열린 과일은 상당한 재물을 나타내고, 그 과일을 따오면 그 수만큼 수익이 생깁니다. 사업이나 창작 활동 등에 성과가 있어요. 태몽인 경우 장차 큰 사업을 일굴 아이를 얻게 돼요.


잘 익은 과일을 따먹는 꿈 ▶사랑이 진전되는 꿈

약혼, 결혼이 성립되거나 사랑의 고백을 받게 됩니다. 결혼한 사람은 아이를 가지기 좋습니다. 태몽인 경우 뛰어난 수완으로 사업을 이끌어갈 아이를 낳게 돼요.


밤을 두 손 가득 줍는 꿈 ▶ 재물을 모으는 꿈

많은 재물을 모으고 일의 능률이 향상됩니다. 태몽인 경우 장차 큰 부자가 되어 가문을 빛낼 아이를 갖게 되며, 학생은 대학입시에 합격하는 꿈이에요.


밤송이가 잘 익어 벌어진 것을 본 꿈 ▶일이 잘 풀리는 꿈

빠른 시일 내에 결혼이 이루어지거나 사업, 작품을 잘 마무리하는 꿈이에요.


 

흉(凶)


덜 익은 과일을 먹는 꿈 ▶불운을 겪게되는 꿈

몸이 허약해져 병에 걸리기 쉬워요. 퇴학, 퇴직, 불합격 등을 겪을 수 있습니다. 


썩은 과일을 얻는 꿈 ▶결혼, 사업에 불행이 있는 꿈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하거나 이혼하게 되며 사업도 점점 쇠퇴해요. 우환과 손실이 찾아오고 모든 일의 결과가 좋지 않아 곤란을 겪게 됩니다.


꽃은 졌는데 열매가 맺지 않는 꿈 ▶ 하던 일에 발전이 없는 꿈

추진하는 일에 성과를 얻지 못해요. 생각치 못한 일이 불거져 나와 어려움을 겪게 돼요.


잘 깨어지지 않는 호두를 먹는 꿈 ▶마음이 어수선해지는 꿈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복잡한 상황에 놓여 걱정이 깊어집니다.


앵두를 먹는 꿈 ▶ 다툼이 있는 꿈

타인의 비방을 듣게 되거나 시비에 휘말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