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별자리로 보는 궁합



A : 최고의 호환성! 이상적인 파트너!

<두 사람의 사랑>

두 사람은 같은 사랑의 종류와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인간인 한 자세한 내용은 다르지만 같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금 논의하거나 싸우거나 해서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는 데 필요한 단계입니다.

더 뛰어난 커플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혜택을 받고 있어도 그들을 잃을 때까지 얼마나 소중한지 모릅니다. 두 사람의 물결에서 발생하는 평화는 지루하다고 오해될 위험이 있습니다.


<장애 및 예방 조치>

행복에 잠기고, 잊어버리기 쉬운 두 사람에게 감사합니다. 그들은 변화하고 자극하거나 의도적으로 다른 이야기를 꺼내거나 다른 사람의 과거를 탐험하고 싶은 생각 합니다. 결혼 후에 그것이 발생하면 행복의 절정에 갑자기 지옥에 떨어질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B : 값과 행동이 비슷한 '닮은'커플

<두 사람의 사랑>

두 사람의 행동과 사랑에 매우 닮은 두 사람. 데이트 좋아하고 사랑의 속삭임 방법, 대응의 방법은 편안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많은 유사점이 있으므로 결함, 약점, 또는 불쾌한 마저 것이 문제입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또는 사건에 휘말린 경우, 두 사람은 함께 침체하거나 무능하다는 것을 서로 비난하거나 합니다. 평화로운 때 좋은 일이지만, 결혼에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장애 및 예방 조치>

문제가 좋아하지 않아 같은 사람에게 두 사람이 직면하는 위기. 처음에는 서로 협력하여 해결하려고 하지만, 결국 서로의 단점에 부딪혀 계속합니다. 직접 해결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타사의 조언을 꼭 들어주세요. 보통의 긴급 상담이 될 친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 : 슬픈 커플을 닮은 양보의 마음

<두 사람의 사랑>

보기, 그들은 비슷하다고 생각, 사랑에 빠진 하지만 데이트를 시작하면 "이것은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2명의 유사성이 행동 등 보이는 부분에 한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패턴과 패션 감각. 가치관 등의 기본은 반대입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사례에 부딪혀 지도력을 위해 싸우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들이 유사하다는 생각 때문에, 구부러지지 어렵습니다.


<장애 및 예방 조치>

두 사람은 상대의 기분이나 상황에 들어 하지 않고 모두 자유롭게 판단합니다. 여행을 가는 등의 이벤트가 있을 때마다 싸움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리셉션 하는 방법에 대해 말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싸움에 휘말려 휴식할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이 그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생각을 포기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갈 것입니다.


D : 여성이 이끄는 안정된 커플

<두 사람의 사랑>

남성은 여성에 깊이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는 당신이 사랑에 빠져 어떤 결함도 눈을 감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당신의 행동에 맞추려고 합니다. 그와 함께, 당신은 자유롭게 행동하고 정직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를 인도한다면, 당신은 좋은 결혼을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그를 강요하려고 하면 관계에서 벗어나기 쉽습니다. 특히 그가 5세 이상의 경우 그런 사례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장애 및 예방 조치>

어떤 문제에 자신감을 잃었을 때 두 사람이 위기 된 경우. 그가 당신을 부드럽게 다룬다면 당신은 "그것은 가치가 있나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데이트와 섹스에 갈 때마다 당신은 무엇이든 하고 그를 다치게 합니다. 즉,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따라 그들 사이의 관계는 좋든 나쁘든 것입니다. 염두에 두고.



E : 서로의 선두에 서 있는 커플

<두 사람의 사랑>

남성이 주도하고 여성이 무의식적으로 지원하는 명확한 역할 분담의 역할을 가지고 있는 커플. 두 사람이 무언가를 할 때 그들은 최고의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결혼은 어떤 의미에서의 협업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행복한 가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조금 보수적 지루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두 사람은 행복합니다. 그가 당신보다 훨씬 나이라면 불만 없이 원활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또래라면 지도력을 위해 싸울 수 있지만, 그가 관대 한 타입이면 문제없습니다.


<장애 및 예방 조치>

당신이 조용히 수 없을 때, 그것은 두 사람의 위기입니다. 당신은 그가 하는 모든 것을 끈질기게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는 그가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당신을 억압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제삼자에게 중재를 의뢰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서로 대화 방법밖에 없습니다.



F : 공통의 가치를 인정하면 성공입니다!

<두 사람의 사랑>

커플은 서로 다른 점에 매료되었습니다. 둘 다 매력적이고 않기 때문에 신선하게 느낄지도 모르지만, 사실, 그들 대부분은 파트너 '되고 싶은 이상형'을 찾아 사랑에 빠진 합니다. 즉, Se에 의해 확립된 관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별자리 궁합 끝판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