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생년월일로 간편하게 점을 볼 수 있다? 생년월일의 숫자를 모두 더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는 타로카드가 있습니다.


타로점 보는 방법

1. 본인의 생년월일(양력) 숫자를 모두 더하기

예시) 1989년 11월 07일 → 1989+11+7= ‘2007’

 

2. 1.에서 더해서 나온 4자리의 숫자를 각각 더하기

예시) ‘2007’ → 2+0+0+7=9

 

3. 타로카드 확인하기

더해서 나온 값이

- 1부터 21일 사이인 경우: 해당 번호의 타로카드 확인

예시) 2+0+0+7 = ‘9’ → 9번 타로카드 확인

- 22가 나온 경우: 0번의 타로카드 확인

- 23 이상일 경우: 두 개의 숫자를 더해서 나온 합계의 수에 해당하는 타로카드 확인

예시) 2.에서 나온 수가 27이라면 2+7= ‘9’가 나오므로 9번의 타로카드 확인


타로카드 의미



0. 광대

광대는 본성이 자유로운 사람이며 또한 자신의 무거운 삶의 무게를 견뎌야 하지만 하나에 빠지면 열정적으로 몰입하는 사람입니다. 단순하고 소박하며 때로는 부주의하다는 평을 받기도 합니다.


1. 마술사

마술사는 재주가 많을뿐만 아니라 독창적이고 상상력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특정한 재주에 있어 능수능란한 모습을 보이며 꾀를 부려도 상대방이 잘 알아채지 못합니다.



2. 여교황

여교황은 지혜로운 사람이며 침착하고 상황 판단을 잘합니다. 또한 자신이 맡은 일을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하지만 사람을 관념적으로 대할 수 있어 가끔씩 상대의 불만을 사기도 합니다.


3. 여제

여제는 다른 사람을 포용하려하고 부드러운 여성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예술적이고 성취지향적입니다. 또한 현재 자신이 갖고 있는 물질적 풍요로움에 대해 만족하고 있습니다.



4. 황제

황제는 여제와는 다르게 굉장히 남성적이며, 권위적이고 호전적인 면도 있지만 이성적이기도하며 타인을 통솔할 수 있는 카리스마를 갖고 있습니다.


5. 교황

교황은 사려 깊을 뿐만 아니라 종교적이며 관대하기까지 합니다. 또한 자비심, 동정심이 강하고 타인과의 신뢰감도 쉽게 쌓을 수 있으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6. 연인

연인은 인간관계를 중시하며 사랑과 미에 관심이 많습니다. 또한 활동적이며 사교성이 뛰어나고 성적 쾌락,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호합니다.


7. 전차

전차는 어느 정도 위치에 있는 부유하고 풍요로운 사람이며 역경을 극복하려는 의지가 있는 사람입니다. 한 가지에 집중하기보다는 여러 일에 관심을 갖기도 하며 실제 그 일을 전부 해낼 정도로 행동적이기도 합니다.



8. 힘

힘은 의지, 신념을 뚜렷하게 가지고 있으며 노력에 있어서 누구에게도 뒤쳐지지 않으며 이를 바탕으로 성과를 이루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자신 안에 있는 분노나 일탈하고 싶다는 생각을 조절할 수 있는 힘을 길러야 합니다.


9. 은둔자

은둔자는 내면에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 외부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또한 사리분별할 줄 알고 침착하며 조용하게 일을 처리합니다.



10. 운명의 수레바퀴

운명의 수레바퀴는 '인과응보'에 의해 결정됩니다. 당신이 선한 일을 했다면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이고 악행을 저질렀다면 그에 대한 벌을 받을 것입니다.


11. 정의

정의는 공정하고 중립적이며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공정하게 바라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대인관계에서는 판단이 앞선 나머지 정서적인 면을 간과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12. 거꾸로 매달린 남자

거꾸로 매달린 남자는 말과 행동이 느립니다. 둔감한 편이라 정서적 표현이 부족하지만 굉장히 희생적이며 헌신적입니다. 아무리 힘든 상황 속에서도 진실을 얻고자 하는 사람입니다.


13. 죽음

죽음이라는 키워드를 보고 겁먹을 필요 없습니다. 죽음은 새로운 것을 위해 과거의 것을 과감히 제거하는 사람이며 익숙한 것보다는 새로운 상황을 시작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입니다. 이는 곧 새로운 변화가 올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14. 절제

절제는 자기 통제와 검소한 태도를 통해 목표를 달성합니다. 굉장히 순수하고 고결한 사람입니다. 또한 무언가를 이뤄낼 때는 시간이 걸리며 인내심과 절제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15. 악마

악마는 집착이 강한 사람이며 여유가 없고 지나치게 걱정을 많이 합니다다. 스스로를 공포나 탐닉, 일탈에 가두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16. 탑

탑은 진실을 갑작스레 인식하고 그에 맞지 않을 경우 가진 것을 모두 버릴 수 있는 과감함이 있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지금의 위치에서 부와 권력, 야망, 자만심을 더 부린다면 곧 붕괴할 수 있으니 지나친 욕심을 삼가야 합니다.


17. 별

별은 어둠 속에 희망의 등불이 되려는 사람으로 희망적이며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신만의 신념이 있고 낙관적이며 긍정적입니다. 하지만 너무 낙관적인 나머지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간과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18. 달

달은 의심이 많은 사람이며 자주 불안감에 시달려 어떤 일을 선택할 때 망설이게 됩니다. 또한 자신이 너무 순수해 잘 속는다고 생각합니다.


19. 태양

태양은 활발하고 사교적인 사람이며 어린아이처럼 순수하고 자기 역량보다 더 큰 일을 해낼 수 있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다면 그에 대한 감사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



20. 심판

심판은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이 바르고 정의로운 사람입니다. 희생을 감수하여 진리를 드러내고자 하는 사람이며 후에 희생의 몇 배에 달하는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21. 세계

세계는 성취지향적이며 완벽주의를 꿈꾸는 사람이며 또한 어떠한 환경에서도 완성을 이루고자 하고 넓은 시야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행해온 것들이 최종 국면에 치닫고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출처: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4183189&memberNo=29949587&searchKeyword=%ED%83%80%EB%A1%9C&searchRank=12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간편하게 점 쳐볼수 있는 생년월일 타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