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타로란, 무의식과 의식을 연결시켜주는 도구로 뛰어난 상징이 담긴 타로카드로 무의식을 이끌어내어 사람들을 좋은 방향으로 인도해주는 역할을 합니다.이러한 상징체계를 통해 질문자의 현재 상황과 질문을 통해 무의식을 이끌어 내어 과거,현재,미래를 점 칠수 있는 것 입니다.

타로카드 질문법 정확한 타로 점괘를 받기 위해선 질문을 제대로 하는 것 이 필요합니다. 추상적인 질문 보다는 특정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질문이 정확한 해석을 도와줍니다.또한 점괘는 최대 6개월 미만으로 내다보는 것이 좋고, 상황이 바뀐다면 다시 봐야 합니다.

타로카드의 구성 타로카드는 총 78장으로,22장의 메이저 아르카나와 56장의 마이너 아르카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타로카드 숫자의 의미 1: 무언가를 기획하고 시작함 2: 결정이나 선택의 시간 / 연애운에서는 재결합의 의미 3: 동업, 파트너, 미래 성공의 약속 4: 목표 달성, 방향 제시 5: 용기, 혁신, 서두르지 말 것, 바뀜, 여행 6: 생각이나 행동을 조절해야 할 필요성, 연합, 도움이 가까이 있음 7: 외로움, 자기 반성의 시간, 선택이 주어짐, 변화의 시간 8: 긍정적인 변화, 물질적인 획득, 정의의 실현 9: 상황이 거의 끝난 상태, 다가오는 성공 10: 한 싸이클이 끝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감

슈트카드의 의미 슈트 카드는 완즈, 컵, 소드, 펜타클 총 4가지 카드가 있습니다.각각은 4요소를 대표하는데 완즈는 불, 컵은 물, 소드는 공기, 펜타클은 대지를 의미하며 각각은 남, 서, 동, 북의 방향을 가리키기도 한답니다.그 외에도 완즈는 창조력, 직관, 공격적인 의미를 갖고, 컵은 감성, 사랑, 관용적인 의미를 갖고, 소드는 갈등, 논리, 이성적이라는 의미를 갖고, 펜타클은 금전, 현실, 보수적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인물카드의 의미 마이너 아르카나의 인물 카드는 킹, 퀸, 나이트, 페이지 총 4명의 인물이 있습니다.주변에 있는 인물에 대해 해석할 때 킹은 성숙하고 지혜로운 어른, 퀸은 여성, 친구 또는 연인, 나이트는 젊은 사람, 페이지는 미숙한 사람 또는 어린이를 뜻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알고보면 재미있는 숨겨진 타로카드 뜻!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